사실 감정을 v에 우리가 오해의 소지가 우리의 감정을 중지하는 방법, 필리핀 세부 카지노

2020 년 봄으로 큰 관심사는 적시에 엄격한에 참여하고 정직한 통계는 갑자기 너무 명확하게했다.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는 세계를 휩쓸고 있었다.

정치인들은 빠른 수십 년 동안 가장 중대한 의사 결정을하고했다.

이러한 결정의 대부분은 전염병 학자 의료 통계 및 경제학자들이 수행에 나서고 있다고 데이터 탐정 작업에 의존.삶의 수천만 위험에 잠재적으로 있었다.

그래서 수십억했다 people 의 livelihoods.In 월 초 전 세계 국가들이 잠금에 몇 주를 글로벌 사망자가 60000을 전달하고 이야기가 전개 얼마나 명확하지이었다이었다.

아마도 1930 년대 이후 가장 깊은 경기 침체는 자꾸 사망자의 뒷면에 그것의 방법에 있었다.

아마도 인간의 독창성 또는 행운 그러한 종말론 공포 덕분에 메모리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많은 시나리오가 그럴듯하게 보였다.

그리고 that s를 problem.An의 역학 존 이오 아니 디스는 3 월 중순이 Covid-19 œmight 일에 한 번 세기의 증거 fiasco 썼다.

데이터 형사 최선 을하고 하지만 they 다시 데이터로 작업 데 that 의 누덕 누덕 기운 일관성 우리는 것이 실패의 like.Details 것 신뢰와 삶과 죽음의 의사 결정을위한 비참하게 부적당 의심 할 여지없이 앞으로 수년 동안 연구 없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이미 분명한 것 같다.

위기의 시작 부분에서 정치는 정직 통계의 자유로운 흐름을 방해 한 것으로 보인다.

주장이 경쟁하고 있지만 대만은 세계 보건기구 (WHO) 인간 대 인간의 전송에 대한 중요한 단서를 제공했지만 같은 늦게 월 중순에서 안심 트위터 된 WHO 중국을 발견했다고 12 월 말 2019 년에 그 불평 어떤 인간 대 인간 감염 증거.(중국이 독립 국가로 취급되어서는 안된다는 영토 주권을 주장하고 요구하기 때문에 대만은 WHO의 구성원이 아닙니다.

남 의 주장 지연되었다.

이 지정 학적 장애물 가능성)이 문제를 했습니까? 거의 확실 매 2 ~ 3 일을 두 배로 경우에 우리는 경고의 주 여분의 부부와 함께 다른되었을 수 있습니다 무엇을 알고하지 않습니다.

남 의 많은 지도자들은 위협의 잠재적 인 중력을 감사하는 데 시간이 걸렸다 취소합니다.

대통령 트럼프는 예를 들어 월 말에 발표 œIt 는 사라질 것이다.

어느 날 남 의 기적처럼 그것은 disappear.것이다 네 주 후에 다른 어떤 나라보다 미국에서 1300 미국인 죽은 더 확인 된 경우는 트럼프 여전히 부활절에 교회 모두를 것에 대해 희망을 말하고와.내가 쓰고있는 논쟁은 격노한다.

빠른 테스트 분리 및 연락처 추적 무기한 발생 포함하거나 단지 자신의 확산을 지연 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작은 실내 모임이나 대형 야외 것들에 대해 더 걱정해야 하는가? 닫는 학교 도움이 바이러스의 확산을 방지하거나 아이들이 취약 조부모와 함께 머물로 이동으로 더 해를합니까? 얼마나 마스크의 도움을 착용 하는가? 이들과 다른 많은 질문 만 좋은 감염된 사람에 대한 데이터 및 when.But 전염병의 초기 개월 만에 응답 할 수있다 감염의 광대 한 수는 테스트의 부족으로 공식 통계에 등록되지 않았다.

그리고 왜곡 된 사진을 제공 한 진행되고 있었다 시험은 의료진 중환자 그리고 let 그것은 의 얼굴 풍부하고 유명한 사람들에 집중된다.

그것은 얼마나 많은 경미하거나 증상이없는 경우 사진을 구축 할 몇 개월을했다 따라서 얼마나 치명적인 바이러스가 정말이다.

사망자는 영국에서 이틀 두배 월에 기하 급수적으로 상승으로 관망 할 시간이 없었다.

지도자 3 만 명의 미국인이 월 말 5 회 이전 레코드에 하나의 주 실업 수당 청구 건수을 제기보다 더 유도 혼수 에 경제를 넣어.다음 주에 더 악화했다 이상 650 만 주장이 제기되었다.

정말 치명적인 충분히 정당화 할 수있는 잠재적 인 건강 결과는 멀리 많은 people s의 소득을 청소 했습니까? 그것은 있도록 같았다 하지만 당연한 전염병 학자는 매우 제한 information.It s의 우리가 일반적으로 정확한 걸릴 얼마나 더 특별한 그림을 상상하기 어려운 체계적으로 수집 된 숫자 최선의 추측을 만들 수 있습니다.

코로나 앞선 중요한 문제의 거대한 범위에 대한 통계는 근면 성실한 통계에 의해 수년에 걸쳐 조립 종종 세계 어디서든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게되었다.

그러나 우리는 부담없이 삭제 중 œlies 같은 고급 버릇 거짓말과 statistics을 저주한다vid-19의 경우는 통계가 단순히 t와 거기는 우리 주변의 세계를 해석에 관해서 우리가 우리의 감정이 할 수있는 비장의 우리의 전문 지식을 깨달을 필요가 될지가하는 경우가 될 수있는 방법을 필사적으로 우리를 생각 나게한다.

우리는 우리 도나 t 필요 물건을 살 우리의 신뢰를 배신 정치인에 대한 낭만적 인 파트너 또는 투표의 잘못된 종류의 가을 이유를 설명.우리는 너무 자주 통계적 주장에 구입하는 이유 특히 심지어 운동량 의 생각이 사실이 될 수없는 우리에게 말해 것이라고 설명한다.

때때로 우리는 그녀가 실험 주제 커피 또는 카페인의 다른 소스는 유방 낭종을 개발하고 여성에 대한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증거를 배치 기사를 보여 할 때 fooled.Psychologist 지바 쿤다는 실험실에서이 효과를 발견 싶어요.대부분의 사람들은 기사가 꽤 설득력 발견했다.

커피를 많이 마시는 여성은 이해 못해요 종종 우리가 귀부인 t처럼 증거를 기각 할 수있는 방법을 찾았어요.그리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증거가 우리의 선입견을 지원하는 것 같습니다 때 우리는 결함에 대해 너무 자세히 보면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것은 정보를 평가하면서 우리의 감정을 마스터하는 것은 쉽지 않다이 우리에게 문제가 아닌 이상 우리의 감정은 다른 directions.We에 잘못된 길로 우리를 인도 할 수 있기 때문에 도나 t 우리의 감정을 알아 차리지 수치 정보 의 감정이 프로세서가 될 필요가 있고 계정으로 그들을 복용하는 것은 종종 우리의 판단을 개선 충분히있을 수 있습니다.

오히려 우리의 감정의 초인적 인 제어를 필요없이 우리는 좋은 습관을 개발하기 위해 단순히 필요는 없다.

자신에게 물어 어떻게이 정보가 느끼게 하는가? 나는 오명을 벗는 또는 잘난척 느낄 수 있나요? 불안 화를 내거나 두려워? 나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의 초기에? 주장을 기각 이유를 찾을 수 스크램블링 거부 오전 도움이-보이는 잘못된 정보의 확산도 빠르게 바이러스 자체보다.

페이스 북과 이메일 뉴스 그룹에 순환한 바이러스 포스트 는 모두가 너무나 자신있게 Covid-19과 감기를 구분하는 방법을 설명 바이러스가 따뜻한 날씨에 의해 파괴 잘못 아이스 물을 것을 권고 것을 안심 명 따뜻한 물이 바이러스를 죽이는 동안 피해야합니다.

포스트는 때때로 기인하는 œmy friend 의 uncle 때때로 정확하지만 일반적으로 추측과 오해의 소지가 있었다 때때로 œStanford 병원 board 또는 일부 흠과 관여하지 소아과 의사에.하지만 여전히 사람들 일반적으로 분별있는 사람들이이 다시하고 다시하고 다시 공유.왜? 그들이 도움을 다른 사람 싶었 기 때문에.그들은 분명히 유용한 조언을보고 혼란 느낌 그리고 그들이 공유 재촉 느꼈다.

충동은 인간이었고 그것은 잘 의미했다 디스플레이 하지만 현명 아니었다 Covid 19 대책에 대해 입증 에든버러 고객 지원 대표자 시위대.사진 제프 J 미첼 Before 내가 어떤 통계적인 주장을 반복 내가 먼저 나를 느끼게 방법을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남 자신을 속여에 대한 의하지 절대 안전한 방법하지만 남 의 거의 해를 끼치 지 때로는 도움의 큰 거래이다 습관.우리의 감정은 강력하다.

우리는 크리크 t 그들을 사라지게 만들고도 우리가 원하는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할 수있는 그들은 우리의 judgment.In 1997 흐리게하는 경우 통지에 시도해야 경제학자 린다 밥콕과 조지로 유언 스타 인은 참가자가 오토바이 사고에 대한 실제 재판에서 증거를 주어진하는 실험을 달렸다.

그들은 무작위 plaintiff 의 변호사의 역할을 할당 된 국지적 인 실험 대상이었다 또는 변호사 (케이스가 기각되어야한다고 주장 또는 손해가 낮아야한다) (부상당한 오토바이 손해에 $ 100000 받아야한다고 주장) 금융 인센티브 설득력 경우 자신의 측면을 주장하고 다른 쪽이 유리한 합의에 도달하기 위해 주어진.그들은 또한 정확하게 실제 경우에 손해 판사가 실제로 지급 한 것을 추측 할 수있는 별도의 재정 인센티브를 받았다.

그들의 예측은 true.Psychologists이 œmotivated reasoning 호출 될 희망 무엇에 의해 자신의 롤 플레잉과 관련이없는 있었어야하지만 자신의 판단에 강하게 영향을 받았다.

동기를 추론은 결론의 특정 종류에 도달의 의식 또는 무의식 목표와 주제를 통해 생각합니다.

축구 경기에서 우리는 파울이 다른 팀에 의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우리 자신의 측면의 죄를 간과 참조하십시오.우리는 우리가 통지에 원하는 것을 통지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전문가들은 동기를 추론에 면역이되지 않습니다.

일부 상황에서는 전문 지식도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프랑스 풍자 Moli¨re 한 번 썼다 œA이 바보가 벤자민 프랭클린은 댓글을 달고 무지 하나면 보다 더 어리석은 배운 œSo 편리한 것은 그것을 찾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기 때문에이 합리적인 생물로 또는 모든 것이 하나의 이유를 확인하는 것은 마음 양측 모두 현대 사회 과학은 Moli¨re 프랭클린 동의가 있습니다 깊은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이 더 속임수를 발견하기 위해 장착되어 있습니다하지만 그들은 동기를 추론의 함정에 빠지지 경우 그들은 할 수있다 우리 자신의 선입견에 편중 된 방법으로 증거 및 테스트 인수를 평가하는 이러한 경향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것을 그러나 다만 일반적인 지능형들 그들이 진짜로 결론 증거의 believe.One 최근 검토에 원하는대로 믿고 더 많은 이유를 소집하기 사람들.스마트 인 또는 교육 아무런 방어하지 않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심지어이의 weakness.One 그림은 두 개의 정치 학자 찰스 테이 버 밀턴 로지에 의해 2006 년에 발표 된 연구입니다 수 있습니다.

그들은 미국인 논란이 정치 문제에 대해 추론하는 방식을 검토하고 싶었다.

그들이 선택한 두 사람은 총을 제어하고 긍정적 action.Taber 있었다 로지는 양쪽에 인수의 수를 읽고 그리고 강도와 각 인수의 약점을 평가하기 위해 자신의 실험 참가자를 물었다.

하나는 이러한 장점을 검토하도록 요청되고 양론이 더 관점 반대의 공유 감사의 사람에게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있습니다 대신 새로운 정보는 사람들이 자신의 기존 신념을 지원하는 방법을 주어진 정보를 채굴하기 때문에 더 진거했다 사람을 뽑아.자세한 내용은 검색을 초대 할 때 사람들은 자신의 선입견을 백업 한 데이터를 찾는 것입니다.

반대 주장의 강도를 평가하기 위해 초대 할 때 그들은 촬영하는 방법을 생각하고 많은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그것은 마르 완 너무 넓 t 결론 이런 종류의에 도달하는 유일한 연구 만들 what s의 특히 테이 버와 Lodge 대해주고 싶었어요 의 실험은 문제가 더 악화 전문 지식이다.

실험에서 더 정교한 참가자들은 자신의 선입견을 백업하는 것이 더 재료를 발견했다.

더 놀랍게도 그들은 불편 정보를 방지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자신의 전문 지식을 사용하는 것처럼 그들이 모순이 적은 재료 발견했다.

그들은 자신의 견해에 찬성 이상의 인수를 생산 다른 side s의 인수에 더 많은 결함을 집어 들었다.

그들은 훨씬 더 나은 그들이 우리가 할 수있는 모든 감정 반응 정치적으로 가장 관련이 당파에 의해 동기 along.Of 모든 도달하고 싶어했던 결론에 도달하기 위해 장착되었다.

강력한 정치적 제휴 희망을 가진 사람들은 사물의 오른쪽에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주장을보고 우리의 응답은 바로 우리가 œthat 의 나 같은 어떤 사람들 think Consider 기후 변화에 대한 이러한 주장을 믿는지에 의해 형성된다 따뜻하고에 œHuman 활동의 원인이되는 어사 기후 최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같은 주장에 감정적 인 반응이 하게 살았의 우리의 방법에 심각한 위험을 포즈 남 의하지 화성까지의 거리에 대한 주장처럼.그것을 믿는하거나 우리의 정체성의 일부입니다 거부 그것은 우리의 친구가 누구인지 우리가 그리고 세계의 종류는 우리가 살고 싶은 사람에 대해 뭔가를 말한다.

나는 뉴스 헤드 라인 기후 변화에 대한 청구를 넣어 또는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 할 수 있도록 설계 그래프에 있으면 그것이 사실인지 거짓 때문에주의가 아니라 참여를 유치하지만 방식 때문에 사람들은 얼마나 많은 민주당과 공화당 사이에 큰 틈을 발견 2015 년에 실시 된 갤럽 여론 조사의 결과를 당신이 의심 계세요하지만 어떻게 생각 숙고한다 미국에서 기후 변화에 대한 걱정.그것을 위해가있을 수 합리적인 어떤 이유? 과학적 증거는 과학적 증거입니다.

기후 변화의 주위에 우리의 믿음은 shouldn t 스큐 왼쪽과 오른쪽.그러나 그들은 않습니다.

이 격차가되었다 넓은 더 많은 교육 사람들이 있었다.

어떤 대학 교육 가진 사람들 중 민주당 45 % 공화당의 23 %는 기후 변화에 대한 œA 큰 deal을 걱정.그러나 대학 교육과 그 사이의 수치는 민주당의 50 %와 공화당의 8 %였다.

당신이 과학적 소양을 측정하는 경우 유사한 패턴이 보유 더 과학적으로 글을 읽고 공화당과 민주당이 science.If 감정에 대해 거의 아는 사람들보다 떨어져 더 있습니다 didn t 그것으로 와서 확실히 더 많은 교육과 더 많은 정보를 사람들이에 와서 도움이 될를 진실 무엇에 대한 또는 적어도 합의 현재 최선의 이론? 그러나 사람들에게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기후 변화의 문제에 그들을 극화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보인다.

혼자이 사실은 우리의 감정이 얼마나 중요한지 우리에게 알려줍니다.

사람들은 다른 믿음과 가치에 맞는이 A 와 더 그들은 그들이 도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결론에 도달해야 더 많은 탄약을 알고 있다는 결론에 도달하기 위해 긴장하고 있습니다.

호주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안티탄소 세금 시위대에2011 사진 스텐 블랙 우드 AFP는 In 기후 변화의 경우 우리는 완전한 확신을 가지고 그것을 식별 할 수없는 경우에도 객관적 진실이있다.

당신은 거의 80 억 지구상 중 한 명이다 그러나 당신이 생각하는 일이 무엇의 환경 적 결과는 관련이 있습니다.

예외의 소수로 그것의 과정에 관계없이 말하고 행동하는 것에 걸릴 것입니다 기후 변화 중국 의 시타 다시 대통령 경우라고 .보기의 자기 중심적인 관점에서 잘못되는 실제 비용은 제로에 가깝습니다.

믿음의 사회적 결과는 그러나 몬태나에서 실제와 immediate.Imagine 그 시타 다시 보리 농부 그리고 뜨겁고 건조한 여름은 주파수 증가로 농작물을 망치고있다.

기후 변화는 당신에게 중요한.그럼에도 불구하고 농촌 몬타나는 보수적 인 곳이고 단어 œclimate change 정치적으로 청구됩니다.

어쨌든 당신은 개인적으로 그것에 대해 무엇을 할 수 간단히 정리 의 방법 중 하나 농부 에릭 Somerfeld 바늘 기자 아리 LeVaux에 의해 설명 된 것을 스레드 그의 위축 작물보고 Somerfeld이에 대한 명확한 분야 했다 œIn 그의 손상된 작물 ~climate change 의 원인이된다.

그러나 다시 그의 친구들과 함께 바에서 자신의 언어가 변경되었습니다.

Somerfeld는 오리건 주 포틀랜드에 살고 있다면 그는 농장 국가 이러한 days.에 ~erratic weather 및 ~drier 뜨거운가 summers 하지 않은 드문 대화 전술에 찬성하는 금기 단어를 떨어 뜨 또는 브라이튼 이스트 서 섹스 그는 wouldn t 필요가 자신의 지역 선술집 에 신중 있도록 할 수 HEA D 참으로 아주 심각 기후 변화했다 친구를 가질 가능성이.그러나 그 친구 것 기후 변화가 중국 hoax.So 아마도 그렇게 기후 변화의 주제에 떨어져 교육 미국인 극을 찾기 위해 후 놀라운 일이 아니다라고 주장하고 큰 소리로 주위에 가서 사회 집단의 다른 빨리 ostracise 누군가.인간 진화의 수천 년 수백 주변 사람들과의 피팅에 대해 깊이 관심을 우리를 유선.이것은 더 나은 정보를 사람들이 정치적 당파 주제에 대한 동기를 추론 위험이 실제로 더 많은 것을 테이 버와 결사의 결과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다음이 더 설득력 우리가 우리의 친구가 이미 믿는 것을 위해 케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우리의 친구는 우리를 존중합니다It 의 잘못 인의 실제적인 결과가 작거나 존재하지 않는 경우 œwrong 되는 사회적 결과는 심각하지만 잘못된 길로 자신을 인도하는 것이 훨씬 쉽다.

이 많은 논란을 설명하는 남은 아무 우연이 당파 lines.It 함께 나누기 의 유혹 동기 추론이 다른 사람에게 일어나는 뭔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나는 정치적 원칙이있다 시타 다시 정치적으로 편향 HEA 의 프린지 음모 이론가.그러나 우리는 우리 모두가 우리의 마음이 아니라 우리의 머리 sometimes.Kris 드 메이어 킨가 의 대학 런던에서 신경 과학자와 생각을 인정하는 현명한 것 자신의 학생들 기후와 환경 activist s의 문제를 설명하는 메시지를 표시 변경 denialism 나는 우리가 말할 수 있다고 생각 활동을 기후 deniers을 요약하면 우리는 방어되었지만 (1) 그들의 노력은 공격적이었다 (2) 거의 것처럼 deniers 활동이 오히려 질서 됩니다 그들은 맘에 대한 작업 계획이 denialist의 힘이 전용 기회 주의자로 특징 지어 질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들은 행동 신속하고 그들이 과학계을 공격하는 데 사용하는 정보의 유형에 완전히 부도덕 한 것 같다.

의심의 여지는있을 수 있지만 우리가 규정 된 연막에 격분 뉴스 미디어와들의 열기 학생 기후 변화에 커밋 된 모든 신자에 걸쳐 좋은 이야기의 우리 편을 얻는 데 적합하지이었을 것을 생각 없다 냉소적 및 안티 과학 부인에 의해 아래로 인식에 고개를 끄덕.그런 드 메이어는 텍스트의 소스를 보여준다.

남 의하지 최근 이메일.남 s의 메모가 없습니다에 대한 œclimate deniers 하지만 œanti 담배 forces에 대한 하지만 그 불평 1968 년 담배 마케팅 임원에 의해 작성된 수치스러운 내부 메모에서 단어에 대한 가끔 단어를 촬영 거의 변화가 required.You이 같은 언어 같은 인수를 사용하고 심지어 같은 확신을 가질 수 있다고 시타 다시 오른쪽 시타 다시는 기후 변화가 실제 또는 (바르게) 주장하는지 여부 (잘못)이 담배 암 링크는 없습니다.

(간단히 정리는 이러한 경향의 예이야 그 개인적인 이유로 내가 크리크 t 도움 그러나 수 민감한에 대한.내 좌파 환경 의식이 친구가 인신 공격의 정당 중요하다 기후 과학자에 당신은 물건의 종류를 알고 과학자 때문에 they 다시 큰 정부로부터 자금 지원을위한 스크램블링 또는 때문에 정치적 편견의 데이터를 발명하는 것을 주장에서이 짧은 사람을 번짐보다는 evidence.Yet에 참여.같은 친구는 포옹과 앰프에 행복하다 우리가 있기 때문에 우리의 정치적 편견의 데이터를 발명 또는 대기업에서 자금에 대한 스크램블링되는 그들은 내 동료 경제학자을 공격하는 데 사용되는 전술의 같은 종류의 lify.나는 하나의 사려 깊은 사람에게 병렬을 지적했는데 아무데도 없어.그녀는 내가 얘기 한 것을 이해할 수 완전히 없습니다.

아이오와 D이 이중 표준 호출하지만 그것이 고의적 것을 제안 불공정 것이다.

남 는 없습니다.

남은 의 의식이 바이어스 that s의 쉽게 다른 사람으로보기에는 매우 어려운 우리 자신에서 볼 수 있습니다.

) 통계 또는 과학적 주장 너무 넓 t 측면의 문제에 대한 우리의 감정적 반응.우리의 감정은 종종 어떤 논리보다는 우리의 믿음을 더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상한 일을 생각하고 우리의 정치적 당파성의 서비스 확실한 증거를 의심하는 자신을 설득 할 수있는 커피를 마시는 유지하는 우리의 욕망 우리 않으려는 우리의 HIV 진단의 현실 또는 다른 원인이까지 얼굴 원용 감정적 response.But 우리 shouldn t 절망.우리는 성장 과정의 일부입니다 우리의 감정이 컨트롤에 배울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간단한 단계는 그 감정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반응에 대한 통계 청구 급여의 관심을 볼 때.당신은 잠시 분노 승리 거부 일시 정지를 느끼는 경우.그런 다음 반영합니다.

감정이 로봇이 될 당신은 도나 t 필요하지만 우리가 적극적으로 그 사회적으로 유리할 수있다하더라도 자신을 속이는하지 않으 당신이하고 feel.Most뿐만 아니라 생각해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어떤 결론에 도달하는 동기를 가지고 있지만 사실은 중요.많은 사람들이 숙취로 영화 배우 억만 장자 또는 면역을 싶습니다하지만 아주 소수의 사람들이 실제로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망 적 사고는 한계가있다.

더 많은 우리는 세 가지로 계산하는 습관을 얻고 우리의 반사적 인 반응을 알아 차리지 가까이 우리가 get.For 예에 가능성이 진리에 한 설문 조사 학자들로 구성된 팀에 의해 실시 그 대부분의 사람들이 완벽 할 수 있었다 발견 가짜 뉴스에서 심각한 저널리즘을 구분하고 또한 진실이 아닌 거짓말을 증폭 중요하다고 동의했다.

그러나 같은 사람들은 행복과 같은 헤드 라인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œOver 500 ~Migrant Caravaners 때문에 클릭 œshare 그들이는 weren t 생각 중지하는 순간에 자살 Vests로 체포 그들은는 weren t 사고 œIs? 그들은는 weren t 사고 오에 도선 나는 진실 ? 중요하다고 생각이 사실 왜 크리크 t 우리가 합의들 what s의 더 이상 진실? 그들은 우리 모두가 인식하는 정수 혼란의 상태에서 인터넷을 미끄러 져으로 읽기 moreInstead은 그들은 자신의 감정과 당파성에 도취되었다.

좋은 뉴스는 단순히 반영하기 위해 잠시 동안 일시 중지하는 것은 그것이 잘못된 정보를 많이 필터링하는 데 걸린 모든 것을입니다.

그것은 doesn t 많이 걸릴 우리는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해야 할 일은 밈이나 열변을 토하는 연설이 우리를 초대 think.Inflammatory은 생각하지 않고 잘못된 결론에 도약을 정지하는 습관을 습득한다.

That s의 우리가 진정해야하는 이유.너무 많은 설득이 우리가 우리의 욕망 우리의 욕망 우리의 동정하거나 분노를 자극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이유도있다.

때 마지막으로는 도널드 트럼프 또는 그 문제에 대해 그린피스는 트위터에 뭔가가 진정 반사에 일시 정지하도록 설계되었다? 도다 야 의 persuaders 도나 t 중지하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서둘러 느끼고 싶다.

도나는 t 돌진한다.

¢이 세계 리틀 발표 팀 하 포드 9 월 17 일에 브라운에 의해 추가 확인하는 방법에서 편집 된 추출물이다.

사본을 주문하려면 로 이동 bookshop ¢ gdnlongread에서 트위터에 긴 읽기에 따라 긴 여기에 매주 이메일을 읽고에 가입하십시오.인천포장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