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는 잠재적 인 대법원 판사의 새 목록을 발표 할 예정, 부천맛집추천

백악관은 수요일 조 바이든에 대한 백악관에 대한 자신의 인종 등의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에 대한 보수적 인 지원까지 해안에 디자인 된 움직임으로 곧 잠재적 인 대법원 판사의 새 목록을 발표 할 최종 stretch.Trump 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2016 년 선거 기간 동안 가능한 종목의 목록에 이름을 결정 널리 힐러리 클린턴에 대해 그를 백업하는 방법에 대한 다른 구역질이 나는 보수 주의자들 사이에서지지를 밀어 것으로 보인다.

닐 고 서치와 브렛 카바노는 모두 지금 법원에 안정적으로 보수적 picks.Bernie 또는 흉상의 목록에 포함되었다 중도 민주당 leftRead moreLast 주에 일부 트럼프 나쁜로 여전히 백악관 대변인 Kayleigh McEnany 기자 말하는 임박한 발표를 플래그 œYou 그것이 화요일에 가깝죠 곧 갈게 볼을 티코 목록이 imminent.Trump 그는 대법원 판결 한 쌍의 후 새 목록을 컴파일하는 신호라고보고 자신의 관리에 갔다 June.The 업데이트 목록에 court.Both 가보고 항소 레이몬드 케스 렛지 53 여섯 번째 회로의 항소 법원 판사 에이미 코니 바렛 48 일곱 번째 회로의 멤버를 포함하여 2016 년 라인업의 대부분을 포함 할 것으로 예상된다 Kavanaugh는 앤서니 케네디의 은퇴 된 빈 좌석을 채우기 위해 늦은 2018에 포착되었을 때 지명되기로되어 가까이가있다.

Kavanaugh 조지 W 부시 전 백악관 보좌관은 성폭행 혐의를 갖춘 논쟁 청문회 후 확인 된 그는 격렬하게 denied.After Trump 의 두 픽 보수는 대법원에 5-4 대다수를 개최 좌석은 현직의 퇴직 또는 사망으로 물러된다.

여름 동안 자유 정의 루스 베이더 긴스 버그 87 cancer.Trump 아마도 그의 가장 중요한 업적으로 자신의 사법 약속을 촉진 치료를 포함하여 건강 문제를 발표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그가 경고 더 많은 자유 주의자를 의미 가장 높은 court.But Trump 의 임명 유무 예상대로 항상 수행되지 않습니다.

이번 여름은 예를 들어 Gorsuch는 대법원장 존 로버츠 (John Roberts) 및 LGBTQ 개인 실망 conservatives.Last 월에 대한 직장에서의 차별 보증 보호 자유주의 판사 편 부사장 인 마이크 펜스는 기독교 말했다 조지 W 부시 대통령에 의해 임명 된 로버트 그 방송 네트워크 conservatives 나누었다 Trump 의 약속에 œA 실망 법원이 풍부한 위로를 제공 낮출 수 있었다.

그의 첫 임기 동안 약 200 판사는 연방 사법 센터에서 데이터의 퓨 리서치 센터 분석에 평생 appointments.According에 설치되어 7 월에 그 연방 system.Of의 세 가지 주요 계층에 걸쳐 792 명 활성 심사 위원이 있었다 트럼프는 194 임명 또는 전체의 24 %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현재 활성화 된 연방 판사 39 %의 가장 큰 몫을 임명했다.

심사 위원은 여전히 ​​앉아 조지 W 부시 대통령은 21 %를 임명하고 11 %는 작은 주식이 조지 HW 부시 (2 %)와 로널드 레이건 (2 %)에 의해 임명 된 빌 Clinton.Much 임명되었다.

하나의 연방 판사 푸에르토 Rico 의 카르멘 콘수 엘로 세레 소는 지미 Carter s의 관리에 그녀의 약속을 거슬러 올라간다.

양주사다리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