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땅콩, 정치적 다이너마이트 어업권은 영국의 EU 무역 거래를 싱크 수있는 방법, 서울 외국인 카지노

낚시는 항상 유럽 연합 (EU)과 영국 사이에 포스트 Brexit 거래에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어떤 무역 협정이 없을 것이라고 다짐하면서 지금은 가장 bitter.The EUA 의 수석 대표 미셸 바르니 중 하나가되고 지난 주 유럽 어부와 œA 교섭 chip으로 여성을 치료의 정부 비난 낚시에 œfair 및 sustainable 동의없이.또한 무역을 포함 Barnier 는 연설에서 다시 명중 영국의 소스는 말했다 œA 심의 전적으로 비현실적이고 unprecedented있는 EUA 의 자신의 위치에서 조사를 편향위한 우리의 제안의 풍자 만화를 오해의 소지가 논쟁의 국지적 인 독설 50 년 전 유럽 공동체에 가입하는 영국 항목 협상에 어떤 반향을 가지고 정부가 fishing.Only에 기정 사실되게되었을 때 가입 회담 후 팔시간 6 월 30 1970 년 시작했다의 생선이 풍부한 영국 아일랜드 덴마크와 노르웨이는 두드리는 된 것처럼 12 년 동안을 회피했다 빠른 거래를 망치 여섯 개 EC 구성원이 공동 어업 정책 (CFP)가하기로 합의했다 영국은 환영받지 못하는 놀라운있어 door.œI는 그들이이 리처드 패커 1971-2에 진입 협상에 관련된 전 영국 공식 날카로운 하나를 뽑아했다 꽤 잘 알고 생각의 Guardian.Fishing이의 가장 독성 문제 중 하나가되었다 말했다 항목 회담 르 영국 관리를 ading 것은 그들이 공동 시장 가입 의회에서 충분한 표를 얻을 것입니다 여부를 의심합니다.

œThe 어업의 질문 한 경제 땅콩 그러나 정치적 다이너마이트 를 (노르웨이.낚시를 통해 EC 항목을 거부) 1972에서 회담을 자신의 계좌에서 후반 경 콘 OA 닐 영국 수석 대표를 썼다.

반 세기 이상 영국과 유럽 연합 (EU) 바다에서 수영을 100 개 공유 주식은 다시 한번 정치적 폭발성 증명된다.

그리고 영국의 협상은 역사 협상 방뿐만 아니라 정치와 지리에 있음을 발견하고있다.

그러나 EU는 다르게 과거를 본다.

1981 Denmark 의 정부 공식 수산 32 년 동안 모 겐스 슈의 CFP의 세부 사항은 마침내 1980 년대 초에서 일 때 영국이 나쁜 거래를 얻었다는 생각에 동의하지.œI 도나 t 할당량 공유에 관한 영국의 강력한 불만을 기억한다.

나는 1983 년 그는 영국의 ~superb 합의로 계약을 설명 할 때이가 영국 장관 피터 Walker 의 미소에 의해 밑줄 생각 fishermen Schou은 그가 낚시에서 계속 기사를 인용했다 News.œSuperb가 맨 위에 방법입니다 농림 수산 식품부에서 UK 의 리드 CFP 협상 이후 최고 관계자이었다 패커 말했다.

œBut that 방식 정치인들은 항상이 일을 주장들 도나 t가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했던 위치를 얻기 위해 아주 잘했다 는 그는 말했다와 함께 영국 캐치 할당량을 증가 양보를 인용 주로 스코틀랜드와 북 아일랜드에서 작은 어촌 지역 사회를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wasn t 쉽게 그는 덧붙였다.

œ 우리가 어떤 change.를 얻을 오르막 수고했다 영국은 다시 한 번 힘든 협상 위임 회원국 물고기에 바르니에 대해 쓴 드롭 유럽 연합 (EU)을 설득 오르막 노동에 종사한다.

여덟 개 회원국에 의해 주도 물고기는 영국 바다에서의 EUA s의 개방 위치는 영국이 유럽의 보트가 영국 바다에서 풍부한 수확을 물고기 계속 의미 현상 유지를 허용해야한다고했다.

절반 이상 (58 %) 물고기와 조개는 고원과 제도의 대학에서 2016 보고서에 따르면 비 영국 보트에 의해 붙 잡혔다 EU 보트로 UK 의 200 해리 배타적 경제 수역에서 도착했다.

보리스 Johnson 의 정부 들어 Brexit은 현상 유지가 이동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영국의 협상은 물고기가 오히려 외국 어부의 역사적 주장보다 거주 지역에 따라 더 큰 캐치를 원한다.

심지어 바르니 전 프랑스어 수산 장관은 œmaximalist 로 모두 유럽 연합 (EU)과 영국의 입장을 설명했다.

유월 안에 상원에 말하기 바르니 그가 뭔가를 협상 할 용의했다 œbetween 유럽 연합 (EU)과 영국의 두 극단적 인 positions 그 œwould account UK 선호하는 취하여 œzonal attachment 모델.그러나 영국이 너무 타협해야 바르니는 industry.EU 협상에 따라 날짜 다시 세기뿐만 아니라 해안 도시와 마을이 거래 어업에서 수행하지만 회담의 열매를 맺지 여름 이후에 할 수있다 생각 EU 낚시 주장을 인용했다 왜해야 œIf 모든 낚시 관련에 수행해야합니다 바르니는 말 œthe 영국 Packer는 유럽 연합 (EU)이 œto 동굴 INA이있을 것이다 생각 compromises을 추구 할 수있는 의사를 표시하지 않았 음을 지난 주 한탄 그것은 금융 시장과 관련하여 계속하지? 그러나 Schou은 그의 정부가 어업에 대한 접근에 Denmark 의 œstrong interest 방어하고자합니다.

Schou은 말한다 가 œIf 나는 덴마크 공식이었고 내 조언은 미셸 바르니가 가지고있는 임무에 충실하는 것입니다.

나에게 그것은 권리의 문제가 아니라 무역 관계에서 낚시 상호 관심사에 패키지를 협상과 은행 그리고 당신이 지금은 table.에 넣을 수 있습니다에 대해 EU 회원국이 라인에 숨어있다 œThe의 위임 숙박 는 한 고위 EU 외교관은 14 세기에 다시 데이트 역사적 권리를 주장 말했다.

그러나 다른 회원국들은 유럽 연합 (EU)이 사지에 밖으로 생각합니다.

œIf 프랑스 플레이 힘들어하고 구석에 영국을 넣어 그것은 더 열심히 베를린 방어 할 수있게 또 다른 고위 외교관은 말했다.

œI 우리가 두 은퇴 한 공무원은 최종 타협이 현상 유지 에어리스 객실 내에서 캐치 할당량을 통해 연간 장관 흥정의 한 기능에서 만 해리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안 우리 side.에 타협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선행 주식을 공유하기위한 공식에 따라 총 허용 어획량 TACS가 매년 동의 유럽 연합 (EU) 내에서 현재 시스템에 패커를 가리 킵니다.

œ 우리는 더 이상 유럽 연합 (EU)은 유엔 해양법 협약은 공유 주식에 협력하기로 영국과 유럽 연합 (EU)을 의무화 지적 Norway.Schou은과의 협상과 관련하여 요구보다 요구되지 않습니다.

그는 최종 결과는 유럽 연합 (EU)의 내부 정책에 비교 될 수 있다고 생각 œwhere 우리가해야 유럽 연합 (EU)과 영국 사이의 분할 어획량의 공식을 의미 TACS 및 기술 규칙하지만 allocation 에 아무런 논의에 논의를 가열했다 현재 negotiations.British 장관 합의는 앞으로 수년 동안 대구와 어린애 쿼터에 브뤼셀에서 스파링 수 있습니다.

영등포스카이차 폐암항암치료